중앙기상대 홈페이지에 따르면 어제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강수량이 부족했고 기온이 급등했습니다. 어제 오후 2시 실제 기온 변화를 예로 들면, 동북부, 중국 북부, 황화이 짧은 주소 생성, 장화이 및 중국 북서부 지역 동부, 남서부, 북동부 대부분 지역의 기온이 2~4℃ 상승하고, 국지적인 기온 상승은 8℃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 3일간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강수량이 적고 기온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창강 이남과 중국 남부 지역을 중심으로 강수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일, 항저우의 최고 기온은 18℃에 가까웠고, 푸저우의 최고 기온은 21℃였으며, 난닝의 최고 기온은 25℃에 가까워 매우 더웠습니다. 전문가들은 계속된 고온과 적은 비로 인해 남부 강남과 중국 남부의 산불 위험의 기상학적 수준이 높다고 경고합니다. 대중은 화재 및 전기 안전에 주의를 기울이고 야외에서 노천 화기를 사용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또한 한랭전선이 약화되면서 육지와 내 나라의 해안 지역은 점차 감소하고 있습니다. 중앙 기상대는 강풍에 대한 청색 경보를 해제했습니다. 다만 오늘 대만해협, 대만 동쪽 해상, 바시해협, 남중국해 대부분 지역은 북동풍 7등급, 돌풍 8등급이 예상되며, 이 가운데 남중국해의 남서쪽 해역에는 레벨 8에 달하는 태풍이 불 수 있으며, 레벨 9에 달하는 돌풍이 불 수 있습니다.
Powered by BIP39 복구 문구 RSS地图 HTML地图
Copyright Powered by站群 © 2013-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