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타임스 보도] 1월 17일 국가위생건강위원회는 기자회견을 열고 계절별 절기와 건강의 관계를 소개했습니다. 비트파이 니모닉
국가보건위원회 대변인 미풍은 대한기가 이틀 후에 도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속담에도 '작은 추위와 큰 추위가 한 해를 가져온다'고 했습니다. 대한은 올해의 마지막 절기입니다. 날씨가 춥고 낮과 밤의 기온 차이가 큽니다. 따뜻하게 지내는 데 주의하세요. 현재, 독감 등 호흡기 감염병은 계절성 유행기를 맞고 있습니다. 모니터링 결과에 따르면, 올 겨울과 봄에 발생한 호흡기 감염병은 모두 기존 병원균에 의한 것으로, 새로운 감염병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올 독감 시즌의 강도는 작년 겨울보다 약합니다. 현재 북부 대부분 지방과 남부 일부 지방에서는 독감 바이러스 검사 양성률이 감소하기 시작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와 마이코플라스마 폐렴 등 다른 호흡기 감염병의 유병률은 낮습니다.
미펑은 2025년 춘절 관광 붐이 이미 시작되었으며, 이는 춘절 세계유산 등재 신청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진 이후 첫 번째 춘절 관광 붐이라고 밝혔습니다. 사람들이 이동하고 친구 및 가족과 모일 때는 언제나 좋은 개인 보호 장비를 착용하고 자주 손을 씻고, 자주 환기하고비트파이 니모닉, 과학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과 같은 좋은 위생 습관을 고수하세요.
Powered by BIP39 복구 문구 RSS地图 HTML地图
Copyright Powered by站群 © 2013-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