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P39 복구 문구

콜드월렛 생성 美 언론: 일본 사회 고령화, 고독사 심화로 교도소, 요양원으로 '폭발'

发布日期:2025-01-27 01:05:03|点击次数:192

콜드월렛 생성 美 언론: 일본 사회 고령화, 고독사 심화로 교도소, 요양원으로 '폭발'

[글로벌타임스 일본 특파원 판샤오두오] 일본 사회의 고령화와 고독사 현상이 더욱 심각해지면서, 감옥에 수감된 노인도 늘고 있다. 18일 CNN에 따르면 현재 도쿄 후추 교도소에는 약 1600명의 수감자가 있으며, 이 중 약 20%가 노인이고콜드월렛 생성, 최고령자는 94세다.

일부 수감자들은 신체적으로 약하고 인지 및 기억 장애를 겪고 있어 의사소통이 어렵고 일할 수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를 위해 교도소에서는 노인 수감자를 위한 병동을 마련하고, 전문 의료진을 배치해 매일 돌보고, 노인 수감자에게는 일반적인 식사 외에 '간식'을 제공하는 등 적절한 치료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교도소의 재활 훈련 및 치료 프로그램은 요양원과 거의 동일하며, 고정 식사, 무료 의료 및 간호 서비스뿐만 아니라 외부에서 부족한 교제 관계도 제공합니다.

일본 정부가 발표한 '범죄백서'에 따르면 최근 몇 년간 남성 수감자 수는 현저히 감소추세를 보인 반면, 여성 수감자 수는 증가하거나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22년에는 65세 이상 여성 수감자의 비율이 21.4%에 달했는데, 이는 2003년의 4배에 가깝습니다. 도쿄 북부에 위치한 도치기 여자 교도소의 교도관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일부 수감자는 이곳(교도소)에서 계속 살기 위해 "자신의 주머니에서 돈을 낼" 의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교도통신에 따르면, 2022년 일본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노인 여성 수감자의 80% 이상이 절도나 마약 범죄로 수감되었으며, 대부분이 형편이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었습니다. 영국 경제지 이코노미스트에 따르면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의 자료에 따르면 65세 이상 일본인의 20%가 OECD가 정의한 빈곤층(국가 또는 지역의 중간소득 수준)에 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OECD 평균은 14.2%이다.  

일본 보건노동복지부는 2021년 감옥에서 풀려난 후 지역 사회 지원을 받은 노인 수감자는 지원을 받지 못한 수감자보다 재범 가능성이 훨씬 낮다고 밝혔습니다. 정부는 조기 개입 노력과 지역 지원 센터를 확대하고콜드월렛 생성, 취약 계층 노인을 더 잘 지원하기 위해 여성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입니다.

Powered by BIP39 복구 문구 RSS地图 HTML地图

Copyright Powered by站群 © 2013-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