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타임즈 종합보고서】최근 네덜란드 반려동물 의료업계에 대한 조사에 따르면 네덜란드 수의사들은 공격적인 반려동물 주인들과의 잦은 거래로 인해 상당한 심리적 압박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니모닉 개인 키
18일자 더치타임즈 보도에 따르면, 네덜란드 왕립수의학회가 관련 종사자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많은 수의사들이 공격적이거나 위협적인 고객을 상대한 적이 있다고 답했다. 이런 현상은 특히 젊은 의사와 소동물 병원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네덜란드 남부의 한 수의사는 폭력적인 고객을 만난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그는 전화를 걸었고 대화에서 긴급 상황이 아니라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수신 용량이 제한되어 수의사는 고객에게 애완동물을 다른 병원으로 데려가라고 제안했습니다. 치료를 받으러 온 고객이었지만, 그는 여전히 병원에 와서 소리를 지르고 물건을 부수었고, 수의사와 그의 동료들은 "다른 방에 숨어서 경찰에 전화해야 했다." 일부 수의사는 치료 중에 애완동물 주인이 동물을 학대하는 것을 발견하고 관련 기관에 신고하기로 했고, 이로 인해 애완동물이 압수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전화와 이메일을 통해 일련의 위협을 받았습니다.
수의사는 종종 "일반의"로 일하면서 많은 환자를 진찰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니모닉 개인 키, 그들이 마주하는 "환자"는 인간과 다릅니다. 애완동물은 자신의 문제를 설명할 수 없기 때문에 진단도 더 어렵습니다. 네덜란드 왕립수의사협회의 통계에 따르면, 수천 유로에 달하는 의료비로 인해 이 업계는 재정적 분쟁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오늘날 네덜란드의 일부 젊은 수의사들은 서로의 지원을 얻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그룹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루제난)
Powered by BIP39 복구 문구 RSS地图 HTML地图
Copyright Powered by站群 © 2013-2025